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더 리뷰

[더 리뷰] 건강 요리 레시피 올리브TV




올리브채널 리론칭 보도자료
“이제는 요리의 시대, 국내 대표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로 식문화 선도할 것” 푸드 주제로 레시피,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토크, 다큐 등 다양한 장르 선보여 케이블 유일의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탄생
케이블 유일의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채널이 탄생한다! 올’리브가 국내 최고의 푸드&쿠킹 길잡이 채널을 목표로 오는 3월 13일(일), 대대적인 개편에 나서는 것. 의(衣), 주(柱)와 함께 살아가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기본 요소로 꼽히는 식(食)은 관계의 촉진제이자 감각을 깨우는 오감의 완성품,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증폭제의 역할을 하며 21세기에 들어와 그 수요가 더욱 커지고 있다. 더불어 요식업, 유통업 등 음식 산업 관계자와 주부, 트렌드 세터, 자기 계발에 적극적인 현대인 등의 푸드와 요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올’리브가 국내 케이블 시장 유일에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로 변모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태어난 올’리브는 ‘이제는 요리의 시대’란 컨셉으로 ‘2544’ 여성 타깃의 독자적인 자체 제작물을 선보인다. 채널은 물론, 프로그램도 미비한 국내 케이블 시장에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낼 수 있고 ‘오감’을 채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미지로 승부한다는 방침. 레시피,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토크, 리빙,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식(食)문화를 통해 나눔 메시지를 전하는 도네이션 캠페인 <100인의 푸드톡>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될 식문화 축제 <올’리브 페스타> 등 참신한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도 전개할 예정이다. 제 1회 <올’리브 페스타>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된다.

여러분은 요리 좋아하시나요?
맛있는 요리 먹는 요리 말고 만드는 요리는 좋아하세요?
건강한 요리를 만드는 '푸드 라이프 채널 올리브 TV' 올리브tv 가 새롭게 방송됩니다.

여성분들 특히 주부님들은 요리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물론 그렇구요^^;
delicious TV O’live 이라는 명칭으로 시작하는 푸드라이프스타일채널 올리브
저는 매우 기대된답니다.~
요리를 좋아하기때문에..(많이 해보진않았지만 좋아하면 좋은거지뭐..)
올리브채널로 접속해 한번 시청해 보시겠습니까~!?

방송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4가지가 존재합니다





1. “Master Chef” 마스터셰프
<프로그램 개요>
전 세계를 강타한 사상 최대 규모의 셰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국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뿐만 아니라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공동 제작 및 호스트로 참여하여 더욱 주목받았던 빅 타이틀이 국내 최초로, 올’리브에서 방송됩니다
<프로그램 내용>
독한 발언으로 유명한 셀럽 셰프 고든 램지가 제작과 출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셰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3명의 셀럽 셰프 판정단과 14명의 도전자들의 요리에 대한 열정, 창의성 그리고 치열한 경쟁이 돋보인다.
매 에피소드 마다 도전자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요리를 선보인다.
요리를 맛본 3명의 셀럽 판정단은 ‘yes or no’와 함께 솔직하고 때로는 독한 피드백으로 도전의 긴장감과 묘한 경쟁을 자아낸다. 우승자에게는 25만 달러의 상금과 요리책 출판뿐만 아니라 일약 최고의 스타 셰프로 등극하는 이라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2. “Rudeboy Chef” 아론의 크레이지 셰프
<프로그램 개요>
Jamie Oliver의 15명의 불량아 요리사 제자 중 한 명이었던 Aaron Craze가 그 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풀어내는 런던의 스트리트 음식을 소개하는 익사이팅 레시피 프로그램 스트릿 푸드가 단순한 군것질거리나 불량 식품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들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음식문화의 매개체로 소개하는 Aaron만의 창의적인 철학이 돋보인다!
<프로그램 내용>
에너지 넘치는 핫한 요리사 Aaron Craze가 런던 도심의 다양한 축제를 방문하며 각국의 길거리 음식을 소개한다. 매 에피스드마다 Aaron은 익스트림 스포츠 축제, 노팅힐 축제 등 런던의 축제들을 방문하여 그 상황에서 친구들과 먹기 좋은 간편하고 실용적인 음식들을 요리한다. 당신도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맛있게 재해석된 스트릿 음식들과 런던의 흥겨운 페스티벌이 어우러진 Energetic 쿠킹 프로그램 <아론의 크레이지 셰프>~!

3."Jamie’s 30 Minute Meals" 제이미의 30분 레시피
<프로그램 개요>
흥겨운 Jamie와 함께하는 30분 간편 요리 레시피 프로그램 긴 하루를 마치고 온 고단한 당신에게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실용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실제로 할 수 있고 또 해보고 싶은 제이미 만의 유쾌함이 즐거운 <제이미의 30분 레시피>
<프로그램 내용>
최대한 빨리, 그리고 맛있게~!
세상 모든 사람들의 숙제, 요리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제안하는 제이미의 레시피~!
특유의 영국식 액센트로 자신의 요리에 감탄사를 연발하는 제이미 특유의 재치와 매 에피소드마다 소개되는 제이미 만의 쿠킹 노하우가 돋보이는 제이미 대표 쿠킹 프로그램이다.

4."Naked Chef" 제이미의 네이키드 셰프
<프로그램 개요>
거추장스럽고 화려하기만 한 조리기구는 가라!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실용적인 레시피의 A to Z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빼고 담백한 제이미 만의 건강한 철학이 돋보이는 <제이미의 네이키드 셰프>
<프로그램 내용>
매 방영 티비 시리즈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 셰프 제이미 올리버
이번 시즌에서도 바쁜 일상 안에서 즐거움과 열정이 가득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매 에피소드마다 친구들과 재회를 위한 저녁 만찬, 완벽한 오후의 파티와 같은 현실적인
상황에서 만드는 요리를 어떻게 스스로 계획하고 실행하는지 세세하게 보여준다!
어떻게 하면 남들과 차별화된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지 들여다보자~!

상금 25만 달러라는 엄청난 돈을 걸고 벌이는 선의의 경쟁!
저는 이 마스터셰프가 가장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후후...
그냥.. 긴장감이랄가.ㅋㅋ
또한 제이미의 30분 레서피 이것도 아주 유용하게 쓰이겠군요.!
요리를 30분 만에.. 모든이들의 소망이죠 ㅋㅋ

한번 시청해보세요 도움이 안되는 일은 없을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