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더 리뷰

[더 리뷰] 달인 김병만 초달인되다!? 튜브와의 만남



ㅋㅋㅋ 보기만해도 궁금하게 되는 저 신발
저것은 과연 무었인가..
저 운동화는 바로!!
케이스위스 에서 만든 '튜브' 라는 신제품인데요 신상!
홈페이지 주소 : http://tubes.k-swiss.co.kr/
김병만씨가 왜! 저것을 주문햇는가..
다음 에피소드에서 공개 될것같은데요...
제 생각에는!! 아마 달인이 초달인으로 진화 하지않을까요..
아.. 디지몬 진화영상이 없어요.. ㅠㅠ
달인진화~ 초달인..
큭큭..

두번째 영상 보시죠!
퍼포먼스에욤~


허억..
계단에서 오토바이를 이겼어요!!
허얼.. ㅋㅋㅋㅋ
덤블링 너무 멋있는데.. 다리가 짧네.. 아쉽..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점프력이 높으면 자전거를 뛰어넘을까요.. ㅋㅋ
키만 조금 더크셨으면 완전 훈남이겠어요.. 지금도그렇다고 생각하지만 ㅋㅋㅋ
김병만과 유브가 만나면 초진화를 거듭한다.!
여러분도 달인이 되어보세요~^^
케이스위스 튜브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