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더 리뷰

[더 리뷰] 아이오페 로고송을 직접 불러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화려한 리얼미백 화장품 회사 '아이오페' 에서 ARS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노래 부르기' 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가하시면 아주 좋겠네요 ㅋㅋ
아래를 봐주세요 참여 방법입니다.

참여 링크이구요
 http://www.iope.co.kr/event/20110215/launcher.jsp

한번 확인해주시고 아래로 쭈욱 내려주세요~



노래를 불러 이벤트 신청을 하는 것 인데요
나는 노래에 자신있어!!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상품이 아주.. 화려하거든요 ㅋㅋ
가장 잘 불러주신 2분께는..아이오페 라디오 광고 참여권과 아이오페 화이트젠 라인 정품세트를 !!
드린다고하네요 ㅋㅋ!
그리고 참가만해도 1020분께 엄청난 선물..(앰플 에센스와 6종 체험킷을 드리니) [추첨이니 누구나 가능!]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무도 욕하지않으니까요 ㅋㅋ

참여방법 정리

아이오페 화이트젠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접수권(?)을 받아냄!

입력한 핸드폰으로 1688-1011로 전화해서 녹음을 시작!

그리고 기다린다 ㅋㅋ

아주 간단한걸 어렵게 써놓으셨네 그려..

그렇습니다 ㅋㅋ

후기

저도 한번 참여해 보았습니다만... 노래를 못하는 관계로 우선 상은 당연 포기했지만요 ㅋㅋ
그래도 새로운 시스템인듯 합니다.
매번 새로운 아이디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힘드시겠어요..
제생각에는 노래만 잘 부르면 장땡 이라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감정이 가장 중요한 것이겠지요?
아이오페의 이벤트 한번 해보시고 덧글이라도 써주세요!
전화로 녹음을 해서 뽑다니요~
훨씬 많은 인원을 뽑을 수 있겠군요!
이런 방법이 앞으로 증진될듯합니다.~

이글을 잘 읽으 셨다면 아래에서 추천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