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더 리뷰

[더 리뷰] 쉐보레 스파크, 경제매거진M 비교시승으로 밝혀진 놀라운 연비

구글 애드센스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엄청난 연비로 모두를 놀라게한 그차! 쉐보레 스파크를 소개해드리려고 왓어요~

 

혹시 MBC경제매거진M을 보시나요? 거기서 입증된 스파크의 놀라운 실주행 연비!

3월19일날 경제매거진M의 경차의 재발견 코너에서 쉐보레 스파크와 기아 모닝의 비교시승을 한 결과가 방영되었어요

비교시승결과 쉐보레 스파크가 실연비 19.6km/L 를 기록하여 연비부문에서 모닝을 합승하였으며 소음과 코너링 부문에서도 모닝보다 우수한 결과를 보였었어요
이정도면 제가 스파크를 소개 시키지않아도 모두가 놀랄만한 사실들이네요 ㅎㅎ

 

그냥 좋다고만 하면 뭔소린지 모르시겠죠?

연비표와 스파크! 사진으로 보시죵 ㅎㅎ


보이시나요? 공인연비는 스파크가 더 낮지만 구간연비는 스파크가 훨씬 높은거! 실연비가 중요기도하고! 구간연비가 훨씬 많이 쓰이는건 알고계실꺼에요 ㅎㅎ

아! 제일 중요한걸 까먹고있었네요 스파크는 연비뿐만아니라 소음과 코너링에서도 부드러워서 훌륭하다는
 우수한결과를 많이 낳았었데요!

믿음이 가시나요?! 경차에서 그런 좋은것들이 ㅎ...

이정도면 스파크의 대한 설명은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당!!

 여기서 잠깐! 공인연비란?연료 1ℓ로 주행 가능한 거리(Km)

 MBC 경제매거진M을 다시 보고싶으시다면

http://www.imbc.com/broad/tv/culture/economym/vod/index.html 여기로 들어가셔서

 

 

빨간색으로 표시된곳(2011 03 19)을 찾고  옆에 클릭하는거 선택하셔서 보시면됩니다 ㅎㅎ

+ 동영상 스포를 보여드리고 싶은데 캡쳐하는건 불법인거같아서...

잡다한후기;-)

[제가 이동영상으로 봣는데 훨씬 생동감잇더라구요 돈주고 보는게 역시 좋은둡..

고유가시대라서 경차가 인기있는데 모닝이랑 스파크 나오더라구요 와우 ㅋㅋㅋ스파크 신선한 충격을 줫지요 ㅋㅋ 완전 좋아요 ㅎㅎ!!]

 

 

주의 ! 바로보기는 유료 ㅋㅋ

그럼 끈내야 겠네요 ㅠㅠ
좋은 차 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