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깔끔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LENCO!





깔끔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LENCO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황색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LENCO는 블루투스 스피커구요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정말작죠?ㅎㅎ


작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작지만 정말 강력한 사운드를 뿜어내니 놀라지마세요!


또한


핸즈 플리 통화 기능까지 내장되어있다는 점!



색상은 세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렌지색추천!



이게 그 핸즈 플리 통화 기능입니다!


화상통화나,


자동차에서 통화할대 손으로 쥐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ㅎㅎ





이런 착한 기능과 이쁜 모델의 소유자!


LENCO!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