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자동차

[자동차] 월드클래스럭셔리 알페온 독일 오더가 명차로 착각한 이유는?

구글애드센스 광고

[자동차] 월드클래스럭셔리 알페온 독일 오더가 명차로 착각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달프미입니다.

이번에 아주 재미있는 글을 발견하게 되서 포스팅합니다^^

바로 독일 명차 오더가 우리나라의 알페온을 명차로 착각했다고하네요 ㅋㅋ

동영상을 보시죠^_^


처음에 시작하는 말.. 중엥

재미있는 말이 있던데요.. 보셨나요??

"제 아무리 잘 달리는 BMW라도 생애 80%는 정지해 있다. 그래서 자동차는 그 자체로서 아름다워야 한다."

아... 뜻을 잘 모르는 분도 말만 들어도 멋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저만 그런가요..ㅎㅎ

독일 오더는 알페온의 중후하다고하는 세로 그릴과 아슬하게 날렵한(?) 헤드램프 사이의 묵직한 엠블럼이 마음에 드신다고... 하하하하하...
"마치 폭포수 같군.. " 이라는 명언을 남겨 주셨습니다. (--)(__) 꾸벅.

그런데.. 이 독일 오더님.. 너무 노골적으로 알테온을 감상하신당*^^*

헉.. 이런 자신의 차를 갈아타고 가버릴 만큼 마음에 드셨나요 ㅠㅠ..

불쌍한 아이덴티티.. 우리나라한테 졌네요 훗!



비행기 타보고 싶으신분은.. 한번 타보시면 되겠네요 ㅋㅋㅋ

비행기의 조종실을 연상케 하는 조종석 이라고 합니닷!!!

혹시 속도 측량계(?) 보셨나요? 저는 푸른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정말로 맑은 하늘색이군뇽!

이제는 오더가 독일을 포기하셨습니다. ㅠㅠ

독일의 명차와 안정성이 동급이라고 해요!!!

이런.. 독일.. 울고있지않나요!?

모든 차 여~ 알페온에게 무릅을 꿇어랏!!

흠.. 제가 올린 동영상을 제가 보고도 멋있는데요..?

정말로.. 깔끔하면서도 위엄있어 보이네요^^

한번쯤은 타보시는 것도 좋으실듯?

현재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한번 들어가보세요

알테온 만나러 가기 ^3^

구글 애드센스 광고